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이대서울병원,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파일
  • 파일이 없습니다.
  • 등록일 2020-01-13

이대서울병원,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external_image

▲ 지난 1월 9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박미혜 이대서울병원 진료부원장(사진 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대서울병원(병원장: 편욱범)이 지난 1월 9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전문 서비스 병원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혁신과 차별화로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해주는 기업의 공로를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했다.


이대서울병원은 국내 최초로 3인 병실 시대를 열었으며, 다양한 스마트 진료 시스템을 바탕으로 환자와 보호자에게 새로운 치유 경험을 선사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지난해 5월 강서구 마곡동에 정식 개원한 이대서울병원은 기준 병실 3인실, 전체 중환자실 1인실이라는 새로운 병실 운영 체계를 채택했고, 스마트 수술실, 임상통합상황실 등 스마트 진료 시스템과 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유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환자와 보호자들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 힐링정원 및 갤러리 ‘아트큐브’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주 수요일 다양한 음악인들을 초청해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external_image